진도(대표 임영준)의 모피 브랜드 진도모피(JINDO FUR)가 여름 정기 세일과 함께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여름 정기 세일은 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과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진도모피, 엘페의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진도모피 제품은 최대 20% 할인하며 리미티드 에디션 밍크 재킷을 400착 한정으로 400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차별화된 고급스러움과 희소성으로 하이엔드 모피 제품 ‘진도 세이블 컬렉션’과 13년도 밍크 신상품을 다량으로 선보인다.
엘페는 제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리미티드 에디션 휘메일 하프코트를 100착 한정으로 400만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모피 제품에서 경험하기 어려웠던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나 그린, 레드 등 화려하고 다양한 퍼 제품들과 이태리 직수입 소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진도모피는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경품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경품행사는 진도모피의 제품을 구입한 구매고객에 한해 1등 진도모피 휘메일 하프코트, 2등 엘페 휘메일 재킷, 3등 끌레베 밍크 풀스킨 블루그린 밍크코트를 증정한다. 추첨은 오는 9월 13일 진도 본사직영점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에 공지 예정이다.
371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