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예스, ‘100원 특가딜’ 프로모션 진행

20190801 yes 1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가 브랜드 론칭 15주년을 맞아 8월 1일부터 이커머스 기업 위메프와 함께 ‘100원 특가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D-KFA

이번 행사는 지난 15년 동안 20대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 예스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마련됐다.특히, 론칭 15주년 기념 1차 프로모션이었던 보상판매에 이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예스의 톡톡 튀는 감성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위메프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AD-KFA

예스는 1일(오늘)부터 12일(월)까지 ‘위메프데이 타임특가’를 통해 예스 브랜드 상품권을 100원에 판매한다.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 전용 1만원권과 예스 오프라인 매장 전용 1만 5천원권 중 원하는 사용처를 선택해 주문하면 되고, 아이디당 1장씩만 구매할 수 있다.

상품권은 온라인용·오프라인용 모두 31일(토)까지 전 제품 대상 사용 가능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기간 내 사용되지 않은 상품권은 9월 9일 이후 자동 환불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특가딜 상세 정보와 Q&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그 동안 국내 언더웨어 트렌드를 이끌어온 예스의 15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인 만큼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지난 보상판매 행사가 예스와의 추억을 되살려보는 이벤트였다면, 이번 ‘위메프데이 타임특가’는 기존 고객은 물론 많은 분들이 예스를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764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