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인송, 2020 S/S 컬렉션 성료

제인송, 2020 S/S 컬렉션 성료 | 1
<사진제공=서울 바이 제인송>

디자이너 송자인의 브랜드 ‘제인송’이 지난 10월 24일 강남 안다즈 호텔에 위치한 플래그쉽 스토어 ‘서울 바이 제인송’에서 202 0S/S 컬렉션을 공개하였다.

제인송, 2020 S/S 컬렉션 성료 | 4
<사진제공=서울 바이 제인송>

눈에 띄는 화려한 디테일과 여성스러우면서도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크루즈 웨어 컬렉션은 지중해 남쪽 ‘Marrakesh (마라케시)’에서 받은 영감을 수집하여 재해석함과 동시에 ‘제인송’이 그리는 영민하면서도 강인한 여성성이 담겨져있다.

제인송, 2020 S/S 컬렉션 성료 | 7
<사진제공=서울 바이 제인송>

모로칸 건축물을 연상시키는 구조적 디자인과 생생하고 대담한 컬러 웨이로 가득 찬 유니크한 컬렉션은 브랜드 특유의 절제된 라인과 노스탤지어가 느껴지는 캐주얼한 터치가 더해진 다듬어지지 않은 자유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제인송, 2020 S/S 컬렉션 성료 | 8
<사진제공=서울 바이 제인송>

또한 자주적이며 독특한 매력을 담아내는 동시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컬렉션으로 여성 내면의 섬세함까지 완벽하게 구현해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정교한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과장된 빅 숄더 파워 수트와 하이웨이스트가 강조된 구조적인 아웃핏은 클래식과 위트가 공존하는 ‘제인송’식 컨템포러리 페미니즘을 극명하게 보여주었으며,

반투명하고 섬세한 소재를 시작으로 리넨, 실크, 데님, 트위드 등 다양한 소재플레이와 시스루 오간자 크로드 재킷, 실크 레이스 드레스, 모로칸 모티브 및 자수 장식과 핸드 타이다이 데님 의상들로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참여해 이국적인 장소에서 느껴질 수 있는 자유분방함을 브랜드 시그니처 메이크업 중 하나인 헤로인 시크 룩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나스의 오리지널 브릭 컬러인 립스틱 모로코 색상을 이용해 마라케시의 해질녘 느낌을 표현해내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룩을 표현했다.

헤어는 지선 원장이 이끄는 ‘Haar&Mu (하르앤뮤)’ 팀이 참여해 시그니처 스타일인 내추럴&시크 헤어 스타일링을 표현하였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눈빛을 지향하는 콘택트 전문 브랜드 ‘오렌즈’의 러시안벨벳, 심포니 3콘을 착용하여 이국적인 뷰티룩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김성령, 소이현, 장희진, 권나라, 이주영, 배윤경, 최유화 등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K fashion과 K beauty 를 한 눈에 선보이는 완성도 높은 컬렉션으로 수많은 찬사를 받으며 성황리에 성료했다.

1.1k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