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1년에 단 한번 ‘88원더데이’시작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GRITEE, Inc.)가 언더웨어 업계 최대 규모 행사인 ‘원더데이’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대규모 브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해로 7년째를 맞는 ‘원더데이’는 매년 8월 8일 진행하는 원더브라의 브랜드 기념일 행사다. 브라컵 모양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두 번 겹치는 날짜를 브랜드 데이로 정해, 원더브라의 탁월한 더블 볼륨업 효과를 강조하고 널리 홍보해 왔다. ‘원더데이’는 원더브라를 아직 경험해 보지 못한 신규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통해 특별한 언더웨어 경험을 선사하고, 한 해 동안 원더브라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그리티가 마련한 연중 최대 이벤트다.
올해 원더데이 이벤트는 ‘팔팔 원더데이’라는 이름으로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원더브라의 더블 볼륨 업을 상징하는 ‘88’과 생기있고 힘찬 모습을 의미하는 단어 ‘팔팔’의 중의적 의미로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이들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더했다. 그리티는 업그레이드된 행사명에 걸맞게 한층 풍성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5일 미리 만나는 원더데이 이벤트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8번의 매 시간 정각마다 880원부터 8,880원까지 선착순 파격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브라 3종과 팬티 3종 구성을 원더데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 날 구매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8배로 지급하고, 브라운 제모기, 클렌저 등 특별 경품까지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8월 8일 원더데이 당일에는 원더브라를 아직 경험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원더브라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루 동안 원더브라몰 회원가입 시 1만원 할인 쿠폰지급하고, 제품구매 시에는 10배 적립급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원더브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8월 8일 원더데이에 ‘더블 멤버십’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을 방문한 원더브라 멤버십 고객에게 제품 구매 시 기본 포인트 3%에 추가로 3% 더블 적립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원더브라를 자주 찾는 기존 멤버십 회원이라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 평소 원더브라를 경험해보고 싶었으나 망설였던 고객도 당일 매장을 방문해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면 풍성한 멤버십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팔팔 원더데이’는 8월 9일 GS홈쇼핑 방송을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하루 동안 총 4회 특집 생방송을 통해 원더데이 한정 ‘와이어리스 패키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2019 원더데이’에서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냈던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와이어리스 브라 4종과 팬티 4종, 세컨팬티 3종까지 총 11종 구성을 84,500원의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올해 GS홈쇼핑 원더데이 특집방송에서는 원더브라를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그리티와 GS샵이 함께 감사의 선물을 준비했다. 생방송 중 원더데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금 한 돈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리티 장성민 상무는 “원더데이는 원더브라의 연중 가장 큰 행사로, 올해는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이 언더웨어만큼은 마음껏 쇼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넉넉한 기간과 한층 풍성해진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까지 다양한 채널만큼이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원더브라를 경험하고 몸도 마음도 편안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리티는 코로나로 인해 불황이 지속된 올해 상반기에도 전년 동기대비 매출은 7.2%, 영업이익은 40% 성장할 정도로 좋은 실적을 거둔바 있어, 언더웨어 업계 최대 규모인 이번 ‘팔팔 원더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하반기에도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