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엔이펙트 윈터 컬렉션 런칭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추운 겨울 가볍고 따뜻한 일상을 선사해 줄 라이프 스타일웨어 “n’efct(엔이펙트)” 윈터 컬렉션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감촉, 가볍지만 따뜻한 포근함,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n’efct(엔이펙트)” 윈터 컬렉션은 베이직 티셔츠, 플리스, 라이트다운 3가지 상품군으로 출시된다. 다양한 체형을 커버할 수 있는 여유로운 핏감과 다양한 사이즈로 전개하여 온라인 특별 기획으로 구성하였으며 나인에서 자체 제작하여 19,900원부터 39,900원까지 가성비가 높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F/W 시즌 건조함과 추위로부터 내 몸을 보호하기 위한 엔이펙트 베이직 티셔츠 시리즈는 활용도 높은 데일리 이너 아이템들로, 나인만의 판매 노하우로 검증된 베스트 실루엣과 국내 기술로 개발된 기능성 소재인 에어로웜(aerowarm), 소프트 핏(Soft Fit)을 사용하여 영하의 날씨에서도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국내 기술로 개발, 생산된 신소재 에어로웜 원사는 뛰어난 흡한속건 기능으로 겨울철 의복 내 습기를 조절하여 최상의 착용감을 느끼게 해주면서도 기모가공까지 더해진 겨울철 필수 소재이며, 소프트 핏 소재 또한 섬세하고 부드럽게 표면을 만들어주는 피치가공을 양면으로 더하여 바디를 감싸는 포근함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극강의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는 플리스 시리즈는 소프트 리버시블 점퍼, 자켓, 베스트, 반하이넥 티셔츠, 발목 기장의 H라인 스커트, 체형에 구애없이 입을 수 있는 와이드핏 팬츠 6종으로 선보이며 가볍고 우수한 보온성과 심플한 디자인, 실루엣으로 하루종일 집안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일상은 물론 근거리 외출룩인 스타일리시한 원마일 웨어 및 액티브한 활동에도 적합하여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지 캐주얼룩부터 소프트한 페미닌룩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모던한 감각의 경량 라이트 다운은 오리털 충전재를 사용한 하이넥, 후드, 베스트 스타일로 선보이며 따뜻하고 포근하게 몸을 감싸주어 간절기부터 한 겨울까지 일상생활의 만족도를 향상 시켜준다. 산뜻하고 소프트한 컬러감부터 다크계열의 컬러감까지 다양해 소비자 컬러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패커블 스타일로 파우치가 함께 들어있어 여행시에도 간편하게 가져갈 수 있어 실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