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디디에 두보 X 한예슬, 미공개 해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선보여
배우 한예슬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긴 화보가 공개 되었다.
프렌치 센슈얼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다가올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뮤즈 한예슬,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 것.
홀리데이 무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한예슬은 긍정적인 에너지와 관능적인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보디라인을 드러내는 의상을 과감하게 소화하며 그녀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여기에 그녀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프렌치 센슈얼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의 컬렉션까지 포인트로 더해져 그녀의 관능적이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줬다.
특히 커버에서 착용한 제품은 크리스마스 몽 파리(Mon Paris)컬렉션으로 ‘에투왈(프랑스어로 ‘별’ 의미)’을 모티브의 목걸이와 함께 귀찌 형태의 귀걸이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마치 귓가에 별이 수놓아진 듯한 모습은 한예슬과 만나 더욱 반짝여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 다른 커버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20FW에 출시된 시그니처D 컬렉션 제품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한편, 이번 화보에서 눈여겨 봐야할 제품은 기존에 국내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해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이다. 단 하나의 피스만 존재하는 장인이 손으로 깎아 만든 양귀비 헤어 주얼리와 반지, 그리고 줄리아 레스토인 로이펠트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820 Likes
9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