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좋은 일로 가득할 21SS 시즌, 따뜻한 신상들

20210112 hoze 03 1

좋은 일들을 가득 담는 가방 브랜드 ‘호재(HOZE)’가 다가오는 21SS시즌을 맞이해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은 브렛(BRETT)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한다.

AD-KFA

브렛은 호재만의 소프트 미니멀을 추구하며 스티치 및 장식을 최소화하고, 볼륨감 있는 플리츠 디테일로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린 숄더백으로, 레더 스트랩과 체인 디테일 스트랩으로 2WAY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이 장점으로 꼽힌다.

AD-KFA

이번 21SS 시즌에는 다양한 봄 스타일링과도 어울리는 따뜻한 느낌의 크림 컬러와 부드럽고 은은한 색감이 돋보이는 캐러멜 컬러 2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색감의 브렛은 호재 공식 홈페이지와 신사 가로수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0210112 hoze 04 4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아몬드 트리의 블로썸 색인 아몽드 컬러를 21SS 시즌 새롭게 출시하였다.

레페토의 아몽드 컬러는 봄의 따뜻한 기운을 담아 핀 아몬드 트리의 블로썸을 닮아 봄 스타일링에 가볍게 매치하기 좋은 발레리나 슈즈들과 다양한 디자인의 힐로 한 층 우아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사랑스럽고 산뜻한 컬러감으로 이번 시즌 데일리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아몽드 컬러의 다양한 제품은 전국 레페토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50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