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웩 넘쳐나는 화사한 스니커즈 스타일링
소녀시대 효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각선미가 살아있는 사진을 업로드하여 화제다.
효연은 얼룩무늬 패턴의 모자와 플라워 패턴의 스커트로 연출한 톤온톤 스타일링에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힙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효연의 스타일링 포인트로 단연 돋보이는 아이템은 MLB 시그니처 운동화 ‘빅볼청키’다. ‘빅볼청키’는 볼드한 아웃솔의 6cm 굽으로 키를 커보이게 하고 비율도 좋아보이게 만들어주며, 다양한 룩에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한 어글리운동화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대세돌 아이즈원 권은비, 김민주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권은비와 김민주는 각각 아이보리 컬러의 원피스와 셋업을 착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아이템으로 완벽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권은비와 김민주의 유니크한 코디를 완성해 준 스니커즈는 슈즈 브랜드 에코(ECCO)의 21 SS 컬렉션 아이템으로, 프리미엄 섬유 소재와 최고급 천연 가죽의 조합으로 제작되었으며, 랩 어라운드 형태의 미드솔과 유니크한 패턴의 러버 아웃솔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과감한 컬러가 돋보이는 에코의 스니커즈는 캐주얼룩은 물론 포멀한 스타일링에도 자연스럽게 매치가 가능해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이즈원 권은비, 김민주와 에코(ECCO)가 함께한 화보는 싱글즈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에코의 스니커즈는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