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라이프스타일 상품 판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오는 16일까지 인테리어 소품 등의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팝업스토어는 지그재그가 처음 진행하는 라이프 스타일 상품 판매 행사다. 올해 여름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들을 위해 각자의 스타일 취향에 맞는 홈 인테리어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최대 79% 할인가에 선보인다.
‘데미무드’, ‘마켓비’, ‘마틸라’, ‘픽홈’ 등의 라이프스타일 상품 판매 업체가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조명, 소가구, 포인트 소품과 패브릭 상품, 테이블웨어, 커트러리, 잔, 피크닉 소품 등을 판매한다.
팝업 스토어를 통해 ‘픽홈 체크 방수 식탁 매트’를 79% 할인된 35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픽홈 라탄 원형 러그’를 10% 할인된 1만1900원에 만날 수 있다. ‘데미무드’에서 판매 중인 ‘서울우유 레트로 컵’은 47% 할인된 가격인 8400원, ‘마켓비 트롤리 카트’는 7% 할인된 3만34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상품 2만원, 4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최대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6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15%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올 여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고객별 스타일과 공간별 콘셉트에 맞는 트렌드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패션 상품을 제공하던 지그재그가 반짝 이벤트로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즐거움까지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