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 AK플라자 광명점 신규 매장 오픈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미디어&아트 복합문화단지인 ‘유플래닛(U Planet)’ 내 상업지구에 위치한 ‘AK플라자 광명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AK플라자 광명점 2층에 위치한 ‘NAIN(나인)’ 매장의 영업면적은 약 30.2평 (22,575㎡)으로 전체 매장 중 상위권 규모를 자랑하며, 기존의 나인 매장과는 다르게 새롭게 변경된 심볼과 감도 높은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톤 다운된 라이트 베이지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따뜻하고 편안함을 강조하였고, 자유로운 곡선을 통해서 동선의 흐름에 따라 공간에서 공간으로 이동하며 아치의 곡선과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반면 광택감이 다른 두가지 메탈소재를 유니크한 형태로 풀어서 영한 느낌을 반영함과 동시에 나인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내추럴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담아 완성됐다.
또한 ‘NAIN(나인)’은 새로운 도약과 브랜딩 강화를 위해 BI 리뉴얼을 진행하며 브랜드 재정비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BI는 아치형 건축양식이 가지는 클래식함과 유연함을 디자인 모티프로 활용하였고, 절제된 무드를 유지하여 고급스러움 속에서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지닌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나타내고자 하였다.
본격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함과 동시에 베이직(BASIC), 뉴베이직(NEW BASIC), 엔.아틀리에 컬렉션(N.ATELIER COLLECTION) 등 컨셉별 라인 세분화를 하였고 나인만의 감성이 담긴 다양한 라인으로 확대하여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새로운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현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모던함을 재해석하였으며 시즌 트렌드를 감각적으로 재현해낸 ‘컬렉션(COLLECTION)‘ 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감도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