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가 일본인 아티스트 히로시 후지와라와 함께 ‘히로시 후지와라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럭셔리의 가치를 전면에 내세운 젠더 플루이드 컨셉의 캡슐 컬렉션으로, 후지와라의 유니크한 감각을 혁신적인 방식으로 해석하여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열 가지 룩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주목할 점은 히로시 후지와라가 이번 작업에서 콜라보레이션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사용한 점이다. ‘스트릿 패션 대부’로 널리 알려진 히로시 후지와라는 패션 레이블 “프래그먼트(Fragment)”와 홈 브랜드 “리토우(retaW)”의 설립자인 동시에 디자이너, 음악가,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촉망받는 아티스트이다.
“새로운 도전을 제안 받고 로로피아나와 함께 일한 것은 흥미진진하면서도 정말 멋진 경험이었다."고 밝힌 히로시 후지와라는 그의 대표 컬러 팔레트인 네이비 블루, 블랙, 차콜 및 화이트 컬러를 통해 역동적이면서도 절제된 멋을 드러냈다.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하이엔드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유능한 디자이너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는 소식에 새로운 ‘럭셔리 스트릿 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많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로로피아나의 ‘히로시 후지와라 캡슐 컬렉션’은 청담 플래그십, 갤러리아 남성, 신세계 강남 남성 총 3개의 공식 매장과 로로피아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40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