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이딩 룩의 기본, 내추럴라이저 ‘라이딩 부츠 컬렉션’ 제안
알파걸을 위한 패션 컴포트 슈즈 브랜드 내추럴라이저(Naturalizer)가 클래식한 멋과 편안함을 강화시킨 ‘라이딩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승마패션을 완성해줄 이번 컬렉션은 라이딩 부츠의 기본은 살리면서 무게감 있는 버클과 깔끔하고 심플한 실루엣을 특징이다. 또한 고민 있는 다리 체형을 보완해줄 뿐 아니라 키가 커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전달한다.
내추럴라이전 라이딩 부츠 컬렉션은 발목까지 올라오는 앵클 부츠와 무릎 뼈를 살짝 덮는 기장의 롱 부츠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앵클 부츠는 블랙 색상의 고급스러운 소가죽으로 제작됐으며, 둥근 앞 코에 절개선, 비조, 버클 장식으로 변형 라이딩 부츠 느낌의 숏 부츠다. 클래식하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한층 강화했다. 합성피혁과 스웨이드 패치 콤보가 돋보이는 롱 부츠는 버클 장식이 더해진 미들 부츠로, 클래식함과 동시에 와일드해 보이는 재질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블랙, 브라운 2가지 색상으로 출시.
브랜드 관계자는 “낮은 굽의 라이딩 부츠는 다리를 전체적으로 안정감 있게 감싸주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전달한다”며 “라이딩 룩 특유의 멋을 살리기 위해 조그마한 디테일에도 큰 신경을 썼다. 이번 겨울 매니쉬 패션을 시도해 보고픈 여성이라면 내추럴라이저 컬렉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285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