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활동에 이어 드라마 ‘원더우먼’ ‘간 떨어지는 동거’ 등 연기자로서도 열일 행보를 선보이며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김도연의 테니스 콘셉 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의 22SS 시즌을 맞아 진행된 이번 화보는 ‘PLAYGROUND’를 테마로 하여 테니스장을 배경으로 김도연의 편안하고 활동적인 모습을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보 속 제품들은 아키클래식의 헤리티지를 담은 엠블럼을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언제 어디서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여유 있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다. 또한 흡습속건의 기능과 경량 디테일을 강조한 트리코트 라인은 트리코트 에어쿨러 원단을 사용하여 스포츠 활동 시 효과를 극대화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2’를 통해 과감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활약 중인 정혁도 예능 콘셉을 내려놓고 본업인 모델로 돌아와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 화보를 선보였다.
‘PLAYGROUND’를 테마로 한 이번 화보는 활동성을 강조한 스포티한 무드의 이미지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기는 스포츠 룩을 담아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보 속 제품들은 아키클래식의 헤리티지를 담은 엠블럼을 포인트로 사용했으며 흡습속건의 기능과 경량 디테일을 강조한 트리코트 라인은 트리코트 에어쿨러 원단을 사용하여 효과를 극대화했다.
화보 속 정혁은 다양한 셋업 트레이닝과 모자, 운동화, 힙색을 활용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아키클래식의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 대해 “경쟁보다도 ‘나’를 찾아가는 스포츠를 보여주고자 했다. 상대보다는 ‘나’에 집중하면서 스포츠를 즐겨야 ‘나다움’을 발견할 수 있고 그것이 아키클래식이 추구하는 방향이다.” 라고 말했다.
정혁, 위키미키 김도연과 함께 한 아키클래식의 22SS 시즌 화보는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