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위뜨(huit)’가 브랜드 뮤즈 이다희와 함께 촬영한 봄을 닮은 화사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의 2022년 SS 시즌의 뉴 애슬레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로 위뜨가 새로 선보이는 2022 SS 신제품은 요가나 필라테스 등 강도가 낮은 운동부터 러닝이나 헬스 등 강도 높은 운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함도 뽐낼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뉴 애슬레저 웨어다. 봄을 연상시키는 듯한 부드러운 네온 파스텔 컬러에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신축성 높은 소재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은 섬세한 디테일과 높은 완성도가 돋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이다희는 랩스타일의 긴 팔 커버 업 상의와 레깅스를 입은 채 군살 없는 허리라인과 각선미로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실제 스트레칭 동작을 취하는 듯한 유연한 포즈로 탄탄하면서 슬림 하고 완벽한 핏의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화보에서 이다희가 착용한 애슬러저 웨어는 위뜨의 ‘랩탑 긴팔티’와 ‘두줄 퓨징 9부 레깅스’다. ‘랩탑 긴팔티’는 이다희가 착용한 스카이블루 컬러와 크림 컬러 2종으로 랩스타일의 커버업 제품이다. 밑단 사이드라인에 홀이 있어 크로스로 여밈 가능하며 데일리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레그 라인의 양 사이드에 스트라이프로 배색 퓨징 포인트가 들어간 ‘두줄 퓨징 9부 레깅스’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유연한 스트레치성, 강력한 서포트를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다른 화보에서 이다희는 가녀리면서도 건강미가 물씬 느껴지는 몸매가 드러난 민소매 브라탑과 슬릿 디테일의 레거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애슬레저 룩으로 섹시한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다희가 착용한 애슬러저 웨어는 위뜨의 ‘언발 메쉬 크롭 브라탑’과 ‘티챠 사이드 벤티 레거팬츠’다. ‘언발 메쉬 크롭 브라탑’은 크롭 기장으로 허리 라인을 매끈하게 커버할 수 있으며, 메쉬 소재의 언밸런스 디테일의 어깨 끈 포인트로 페미닌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코닉 한 상품이다. 함께 매치한 ‘티챠 사이드 벤티 레거팬츠’는 위뜨의 시그니처 ‘티챠’ 소재로 제작해 극강의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퍼포먼스에도 탄탄하게 몸매를 잡아주며 높은 신축성과 강력한 서포트 기능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도와준다. 허리부터 힙까지 몸에 맞게 핏 되면서 허벅지부터 밑단까지는 여유 있는 스타일로, 팬츠 양 사이드에 깊은 슬릿을 추가해 유니크함과 세련된 포인트를 살렸다.
그리티 상품기획 총괄 조혜선 전무는 “프리미엄 소재로 고품질을 유지하면서 심플하면서도 시크하고 우아한 디테일을 살린 프렌치 감성을 담은 애슬레저 웨어를 선보여 왔으며 위뜨를 경험해본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은 편”이라며 “운동 외에도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과 시즌에 맞춘 전략 소재, 디자인의 신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어 시중의 저가 애슬레저 제품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애슬레저 웨어를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뜨는 지난 2일 코로나19로 지친 모두에게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위뜨와 함께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등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고자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파리 여행, 호캉스, 공항 등 다양한 장소에서 만나는 2022년 SS 시즌 캠페인과 화보를 선 공개했다.
위뜨의 2022 SS 신상을 비롯한 전 제품은 전국 위뜨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위뜨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