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인기 소호몰 연합 프로모션 ‘쇼핑몰 위크’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오는 10일까지 인기 소호몰들의 봄 신상품과 인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쇼핑몰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벚꽃이 피는 봄 시즌을 맞이해 기획된 연합 프로모션 ‘쇼핑몰 위크’에는 ‘육육걸즈’, ‘98도씨’, ‘고고싱’, ‘핫핑’, ‘데일리쥬’ 등 지그재그 인기 쇼핑몰들이 대거 참여해 일주일 동안 할인 쿠폰팩, 원데이 특가,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에 각 쇼핑몰 대표 모델이 직접 추천하는 봄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매일 달라지는 원데이 특가 상품은 오픈 시점부터 24시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9일에만 이벤트 마지막날까지 36시간 동안 진행한다. 원데이 특가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스토어마다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는 2만원 쿠폰팩(3천원, 6천원, 1만 1천원)을 지급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그재그는 각각 4일과 10일 오후 8시에 국내 탑 소호몰 ‘리얼옐로우’, ‘업타운홀릭’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해당 쇼핑몰 대표 모델이 직접 출연해 자사의 봄 시즌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 방법을 공유한다. 방송이 진행되는 90분 동안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댓글 이벤트로 각 라이브당 30명씩 총 60명에게 지그재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0만원 상당의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동시에 구매 아이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쇼핑몰 위크’가 진행되는 동안 기획전 참여 소호몰 상품 중 ‘잘산템(잘 산 아이템)’을 지그재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지그재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로 외부 활동이 늘어나며 쇼핑 수요도 함께 증가하는 시기인만큼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인기 쇼핑몰들과 함께 봄 맞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기획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봄 신상 및 각 스토어의 인기 아이템 등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