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거북선컴퍼니, 셀메이트와 쇼핑몰 업무 디지털 전환 MOU

패션 B2B 정산자동화 및 업무관리 서비스 ‘터틀체인’을 운영하는 (주)거북선컴퍼니(대표 염승헌)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셀메이트’를 운영하는 (주)셀메이트(대표 서원준)와 쇼핑몰 업무 디지털 전환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AD-KFA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통합 API 연동을 비롯해 쇼핑몰들의 업무 편의와 매출 증대를 위한 기술적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AD-KFA

‘터틀체인’은 동대문 기반의 온라인 쇼핑몰들이 발주, 정산 등 동대문과의 백오피스 업무를 자동화하고 편의성을 강화한 업무관리 기반 SaaS(Software as a service) 제품이다.

‘셀메이트’는 다양한 판매 채널의 주문서를 자동 수집하고 재고, 배송, CS 등 효율적인 물류관리가 가능한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국내 주요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1500여개 이상의 쇼핑몰들이 이용하고 있다.

‘터틀체인’과 ‘셀메이트’의 고객사들은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 주문부터 거래처 정산까지 전 과정에서 끊김없이 자동화된 업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된다.

염승헌 거북선컴퍼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도매, 쇼핑몰, 소비자로 이어지는 통합 데이터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쇼핑몰들이 반복적인 업무부담을 줄이고 더욱 창의적인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추가기능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62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