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 2013 F/W 공효진 패딩점퍼 제안
올 겨울 최고의 한파가 불어 닥칠 것이라는 예보가 나온 가운데 따뜻한 외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 따뜻한 착용감은 물론이고 패션센스까지 자랑하고 싶다면 두 가지만 기억하자. 그것은 바로 ‘밀리터리’와 ‘슬림핏’.
국내 SPA 브랜드 ‘LAP’에서는 2013 F/W 신상 아이템인 ‘밀리터리 패딩 점퍼’와 ‘슬림핏 다운 패딩’을 선보였다. 일명 ‘공효진 패딩’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LAP의 패딩 제품은 탁월한 보온력과 함께 뛰어난 핏과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먼저 2013 F/W 잇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밀리터리 패딩 점퍼’는 후드의 풍부한 퍼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제공한다. 퍼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의 코디에 유리하다. 또한 웨이스트에 스트링을 주어 실루엣 조절이 가능해 캐주얼룩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편안한 핏으로 어디나 자유로운 코디가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슬림핏 다운 패딩’은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은 기본이고, 바디에 슬림하게 피트되어 맵시있는 실루엣을 돋보이게 해주는 패딩 점퍼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며, 칼라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다. 특히 분리된 칼라는 별도로 워머처럼 착용할 수 있다.
LAP 관계자는 “기록적인 한파가 예고된 만큼 따뜻한 외투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LAP에서는 높은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이고,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잇 트렌드 외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