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팀버랜드, 2022 F/W ‘변화를 향한 대담한 도전 캠페인’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는 2022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변화를 향한 대담한 도전(BUILT FOR THE BOLD)’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제품을 출시한다.

AD-KFA

팀버랜드는 아웃도어와 라이프 스타일을 하나로 연결하는 과감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에코 이노베이션 제품들을 선보인다. 환경적 책임을 바탕으로 제작된 그린스트라이드™(천연 사탕수수와 천연 고무 등 75% 재생 가능한 소재) 슈즈 컬렉션을 비롯해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의류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AD-KFA

트레일 레디에서 영감을 받은 남성용/여성용 팀버랜드 그린스트라이드™ TBL® 터보 하이 스니커즈(GreenStride™ TBLÒ Turbo Hiking Boots)는 빠르고 쉽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야외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대담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디자인과 팀버랜드만의 시그니처 컬러인 위트 컬러를 적용했으며 Defender Replement Systems® 처리로 언제나 새 제품처럼 보이도록 도와준다. 두꺼운 그린스트라이드™ 컴포트 솔(밑창)의 뛰어난 쿠션과 가벼운 오쏘라이트(OrthoLite®) 밑창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가죽 생산 시 발생하는 폐기물과 수처리, 에너지 효율 등 환경을 고려한 LGW실버 등급 이상 베터 레더 소재 갑피와 50% 이상의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소재인 리보틀 (ReBOTL™) 안감으로 제작되었다.

워터프루프 기능성이 탑재된 남성용 팀버랜드 그린스트라이™ TBL® 터보 방수 부츠(Men’s GreenStride™ TBLÒ Turbo Waterproof Boots)는 팀버드라이™ 방수 기능성을 적용한 리보틀 (ReBOTL™: 50% 이상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소재) 안감과 가벼운 오쏘라이트(OrthoLite®)밑창으로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죽 생산 시 발생하는 폐기물과 수처리, 에너지 효율 등 환경을 고려한 LWG 실버 등급 이상 베터 레더 소재 갑피와 천연 사탕수수와 천연 고무 등 75%의 재생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진 그린스트라이드™ 컴포트 솔(밑창)을 사용한 제품이다.

남성용 팀버랜드 그린스트라이드™ 트리볼트 부츠 (GreenStride™ Tree Vault 6-Inch Waterproof Boots)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오리지널 옐로부츠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현대적인 모험을 위한 클래식한 부츠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방수 기능성이 더해진 베터 가죽과 이음새 없는 구조는 궂은 날씨에도 착용 가능하며, 그린스트라이드™ 컴포트 솔(밑창)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성용 팀버랜드 그린스트라이드™ 코르티나 밸리 부츠(GreenStride™ Cortina Valley 6-Inch Waterproof Boots)는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옐로부츠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환경적 책임을 바탕으로 제작된 그린스트라이드™ 컴포트 솔(밑창)이 뛰어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방수 기능성을 적용한 베터 레더 (가죽 생산 시 발생하는 폐기물과 수처리, 에너지 효율 등 환경을 고려한 레더)와 리보틀 (ReBOTL™: 50% 이상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소재) 안감을 사용하여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착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325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