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배우 신예은, 배인혁과 함께한 23 겨울 캠페인, ‘올 겨울 꼭 너와’의 메인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가 공개된 후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캠페인의 메인 영상이 드디어 그 베일을 벗은 것.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된 23 겨울 캠페인은 신예은과 배인혁의 설레는 모먼트를 따뜻하고 순수한 무드로 담아냈다.
같은 옷을 입고 마주치는 첫 만남부터 눈이 내리는 겨울날, 손을 잡으며 따뜻함을 느끼는 풋풋한 커플의 모습은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신선함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신예은과 배인혁의 수줍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올 겨울엔 꼭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마음을 떠올리게 한다.
무엇인가 시작될 것 같은 우연한 첫 만남. 같은 옷을 입고 마주하는 장면에서 두 사람이 착용한 제품은 ‘에어클라우드 리버시블 다운 자켓’이다. 트렌디한 유광의 컬러블록 디자인과 심플한 단면의 2way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다운으로 책임 다운 기준인 RDS 인증을 거친 구스 충전재로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화이트와 퍼플,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영상 속 신예은과 배인혁과 같이 커플룩으로 연출해도 좋다.
둘이 손을 잡는 장면에서 신예은의 수줍은 마음을 표현한 듯한 착용 제품은 여성들을 위한 ‘글로시 크롭 덕다운’이다. 은은하게 빛나는 광택감과 크롭한 기장으로 겨울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우터다. 캐주얼한 아이템은 물론 스커트 등의 걸리시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신예은처럼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광택 립소재의 핑크, 퍼플, 레오퍼드 패턴 그리고 우븐 벨로아 소재의 블랙으로 출시된다. 또한 영상과 이미지에 등장하는 ‘플리스 믹스 패딩 자켓’과 ‘플리코 자켓’ 등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르꼬끄 관계자는 “신예은과 배인혁이 함께하는 첫번째 캠페인은 메인 타겟인 1525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으로 ‘스포츠의 즐거움’이라는 르꼬끄의 가치를 함께 만들어갈 두 사람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올 겨울, ‘꼭’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떠 올리게 하는 르꼬끄의 23 겨울 컬렉션의 캠페인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예은과 배인혁이 착용한 제품들은 브랜드 공식몰과 전국 르꼬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