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성년의 날, ‘실속만점’ 기프트 프로젝트
5월 셋째 월요일, 성년의 날엔 앳된 티를 벗고 진정한 성인으로 거듭나는 이들의 날이다. 여느 날보다 특별한 날인만큼 올해 성년을 날을 맞는 이들을 위한 기프트 또한 필수다. 장미, 향수, 키스라는 대표적인 기프트가 있지만 이번 성년의 날엔 센스와 실용성을 겸비한 선물을 준비해보자. 진정한 사회인이 된 그들을 위한 맞춤 기프트를 제안한다.
남성미 살려줄 알짜배기 기프트!
성년의 날을 맡은 남자에겐 남성미를 살릴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하자. 남자다움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백팩은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남자들의 로망 시계는 고급스럽고 중후한 분위기를 전해줘 성년의 날을 맞이한 남자를 위한 베스트 기프트가 될 수 있다.한창 멋을 내고 스타일에 민감한 나이인 만큼 패셔너블한 선글라스를 선물해 스타일리시함까지 선물하자. 하늘색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슈즈는 얇아진 옷차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선물하는 이의 센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남자친구, 남동생 등 가까운 사이라면 속옷을 선물해 각별한 사이에 대한 친근함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스타일리시함 살려주는 기프트에 키스는 옵션!
여자들이 기다리는 성년의 날 선물이 키스일거라고 생각하면 오산. 여자들은 성년의 날 기프트로 여성미를 한껏 살리고 실용성까지 겸비한 알뜰한 아이템을 선호한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핸드백은 성년의 날을 맞은 여성들을 위한 최고의 기프트다. 화창한 날씨와 꼭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의 구두 선물은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살려 줄 수 있다.따사로운 햇살을 막아주고 발랄한 컬러가 돋보이는 선글라스는 스타일리시함을 살려주는 기프트로 함박웃음까지 선물할 수 있다. 주로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멋을 낸다면 핑크 컬러와 앙증맞은 펜던트가 돋보이는 팔찌가 제격이다.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반지는 성년의 날을 맞아 의미까지 더한 선물로 기억될 수 있다.
11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