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좋은사람들, 역직구족 겨냥 ‘해외 배송 서비스’ 실시

좋은사람들, 역직구족 겨냥 ‘해외 배송 서비스’ 실시 | 1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이 역직구 고객들을 위한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좋은사람들의 해외 배송 서비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e좋은사람들(www.egoodpeople.co.kr)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해외 거주 고객에게 안전하게 제품을 배송해 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예스, 섹시쿠키, 보디가드, 제임스딘, 퍼스트올로 등 좋은사람들의 모든 브랜드에 해당되며, 배송 서비스 대상지역은 전 세계 모든 국가다.

좋은사람들은 철저한 품질 관리 및 배송 사고 방지를 위해 본사 직영 쇼핑몰을 통해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며,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다시 배송해준다.

좋은사람들의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국내 해외 ‘직구족’이 증가하는 가운데 반대로 해외 여러 나라에서 좋은사람들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역직구’ 문의가 늘고 있다”며 “해외 배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외국어 지원 및 맞춤형 프로모션을 실시해 해외 시장을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좋은사람들은 이번 해외 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내달 16일까지 e좋은사람들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해외 거주 고객에게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177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