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빈폴진·하이판다,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제일모직의 캐주얼 브랜드 빈폴진이 유명 캐릭터 브랜드인 ‘하이판다(HI PANDA)’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빈폴진’은 이번 ‘하이판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전거를 탄 판다’, ‘앙증맞은 리본을 단 판다’ 등 개성과 위트가 넘치는 모습으로 재탄생한 캐릭터 아이템 11종을 선보였다. 특히 판다를 활용한 위트 있는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와 컬러풀한 팝아트 감성의 디자인들은 졸업, 입학을 앞둔 학생들이나 커플룩을 위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판다’는 중국 디자이너인 ‘지지(Jiji)’가 만든 판다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세계 최대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와 그래미상을 수상한 음악가이자 친환경 섬유 사업가 ‘퍼렐 윌리암스’, 세계적인 힙합 가수 ‘카니예 웨스트’ 등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LVMH의 후계자이자 마케팅 홍보 담당자인 ‘앙투완 아르노’는 브랜드 지분을 직접 인수하며 ‘하이판다’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편 ‘빈폴진’은 이를 기념해 16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빈폴 유플렛’ 매장에 젊은 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요조’와 로큰롤 밴드 ‘문샤이너스’의 공연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내달 15일까지 명동 빈폴 종합관과 영등포 타임스퀘어 빈폴 유플렛 매장에 전시될 예정이다.
60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