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쉬즈미스, 롯데 잠실점 리뉴얼 오픈

쉬즈미스, 롯데 잠실점 리뉴얼 오픈 | 1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 www.indongfn.co.kr)의 글로벌 감성의 뉴 컨템포러리 캐릭터 브랜드 ‘쉬즈미스’가 상품 볼륨화, 매장 인테리어 등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롯데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쉬즈미스 롯데 잠실점은 토탈 라이프스타일 시대에 발맞춰 악세서리 라인이 강화된 특화샵으로 전개되었다. 브랜드 볼륨화를 위해 악세서리 라인을 확대하여 상품구성을 높이고, 고급화된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신규고객 및 저변 확대를 도모한다.

AD-declover

메인 디스플레이존에 심플한 프레임이 포인트된 고감도 인테리어는 쉬즈미스가 추구하는 Chic & Modern 컨셉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탑모델 Eniko Miharic (엔니코 미할릭)의 시크하고 글래머러스한 광고 비주얼과 쉬즈미스 악세서리에서 영감을 얻은 모티브에 아티스틱한 요소와 결합시킨 비주얼은 매장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해주며 완성도를 높였다.

쉬즈미스, 롯데 잠실점 리뉴얼 오픈 | 2글로벌, 컨템포러리 감성이 한층 더 부여된 이번 롯데잠실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쉬즈미스는 롯데 본점 등 핵심 거점 매장을 중심으로 특화샵 리뉴얼을 진행할 계획.

한편 쉬즈미스는 2011년 대리점을 포함하여 180개 유통망에 12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빠른 성장율을 보인데이어 2012년까지 약 230여개점을 확보하여 1600억원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있다.

381 Likes
5 Shares
0 Comment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