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다니엘헤니-클라라의 커플 패딩 ‘시밀러 룩’ 스타일링
남다른 패딩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비슷한 듯 다른 매력의 커플 시밀러 룩에 주목해보자. 캐주얼 스타일을 즐기는 커플에게 패딩 파카는 커플룩으로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패딩 파카를 선택할 때에는 보온성과 활동성 모두 고려해야 한다.
화보 속 다니엘 헤니, 클라라처럼 데님 셔츠, 스트레치 성이 좋은 데님팬츠를 매치한 후, 커플 시밀러룩 스타일을 위한 같은 디테일의 다른 컬러의 패딩 점퍼를 매치한다면 스타일리시한 커플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남성의 경우 스웻셔츠에 롤업한 생지 데님 팬츠와 워커부츠, 가죽 밴드 워치, 가죽 디테일이 들어간 백팩을 매치하면 멋스럽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여성은 니트 풀오버에 데님 생지 팬츠를 롤업 한 후 앵클부츠, 여성스러운 느낌의 로즈골드 워치, 그리고 가벼운 베지터블 레더 백을 매치하면 활동성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코디가 가능하다.
스타일의 마무리로 포근한 느낌을 주는 아이보리, 브라운 등 베이직 컬러의 패딩 파카를 착용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그리고 트렌디한 커플 시밀러룩 스타일을 완성 할 수 있다.
페스포우 관계자는 “커플 룩이라고 해서 같은 패턴, 같은 옷을 입는 시대는 지났다”며 “같은 디테일의 다른 컬러, 하지만 같은 톤의 아우터, 그리고 비슷한 소재의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조화롭고 트렌디한 커플 시밀러 룩을 완성 할 수 있다”고 전했다.
16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