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자이너 브랜드 ‘호이호이’ 론칭

디자이너 브랜드 ‘호이호이’ 론칭 | 1독특한 디자인으로 중무장한 디자이너 브랜드 호이호이(Hoihoi)가 론칭했다.

‘호이호이’는 브랜드 특유의 디테일과 다양한 소재가 접목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며 가방부터 의류까지 폭넓은 상품군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호이호이가 선보인 카모 러브와 호이걸 가방 라인은 강예원, 이휘재, 박경림 등 내로라하는 국내 스타들이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며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유니섹스 아이템인 카모 러브의 경우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모두가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호이호이는 ‘Spread Love’라는 슬로건으로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중요시하는 철학을 담아낸다. 이의 일환으로 전제품 판매 금액의 1%를 국제 구호개발 NGO(Non-Governmental Organization)인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하며 국내외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근에는 컴패션바자회에 참석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 바 있다. 이를 통해 호이호이는 착한 소비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유통의 경우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본점 폴렌 매장 및 청담동 폴렌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는 하반기에는 바이에트로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하는 등 유통망을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호이호이 관계자는 “위트 있는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 패션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겠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이호이는 론칭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45 Like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