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FDA, 패션디자이너를 위한 ‘Studio NAFA’ 워크숍 개최
북미모피협회(NAFA)가 주최하고 중앙패션디자인협회(JFDA)가 주관하는 패션디자이너를 위한 <Studio NAFA> 워크숍이 개최된다.
중앙패션디자인협회 관계자는 “<Studio NAFA> 워크숍은 ‘Studio NAFA Outreach Program’으로서 해마다 모피 주요 시장을 직접 방문해 세미나를 개최하는 프로젝트다”라며 “이번 워크숍은 한국 패션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Studio NAFA>의 디렉터 Lumin Yao와 캐나다 패션디자이너 Farely Chatto가 모피의 전반적인 이론과 모피와 관련된 새로운 기술, 트렌드 등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워크숍은 내달 8일 오후 2시 삼성동에 위치한 섬유센터 17층에서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모피에 관심이 있는 패션디자이너와 관계자는 무료로 워크숍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jfdajfda@naver.co)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49-1183)로 문의하면 된다.‘Studio NAFA’는 디자인과 모피업계 모두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설립된 모피 디자인 스튜디오로 캐나다산과 미국산 농장 밍크 및 폭스, 독특한 와일드 퍼 등을 다루고 있다. 특히 ‘Studio NAFA’는 모피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모피업계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으며, 모피를 럭셔리의 극치로 끌어올린 장인들의 기술을 다음 세대의 모피업계와 디자이너들에게 이전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중앙패션디자인협회는 국내외 패션업계를 이끌어 가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들을 배출한 공모전인 ‘중앙패션디자인콘테스트’ 수상자들이 만든 단체이다.
일 시 : 2015. 10. 8.(목) 14:00~16:00
장 소 : 섬유센터 17층(2호선 삼성역 4번출구)
주 최 : 북미모피협회(NAFA)
주 관 : (사)중앙패션디자인협회(JFDA)
모 집 : 2015. 9. 14.(월) ~ 10. 05(월) 선착순 50명 마감 예정
교육비 : 무 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