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TREND

슈퍼모델 켄달 제너 VS 베하티 프린슬루 ‘시스루 섹시 대결’

 

Who's Next? K-Fashion Audition

20151112_versace_victoriasecret미국의 대표적인 슈퍼모델과 애덤 리바인의 그녀가 섹시 대결을 펼쳤다.

AD-declover

지난 10일 뉴욕에서 열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미국에서 가장 ‘핫’한 모델 켄달 제너와 마룬파이브의 애덤 리바인을 사로잡은 여자 베하티 프린슬루가 각자 다른 매력을 뽐내며 세계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51112_versace_Kendall Jenner특히 켄달 제너는 베르사체 S/S 2016 컬렉션 중 런웨이에서 선보여지지 않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더욱 화제가 되었다. 이날 공개 된 그린 컬러의 시스루 쉬머링 드레스는 가공되지 않은 듯한 과감한 끝 단 처리와 도발적인 컷 아웃 디테일, 그리고 깊게 들어간 슬릿으로 켄달 제너의 완벽한 몸매를 더욱 아름답게 빛냈다.

20151112_versace_Behati Prinsloo반면 베하티 프린슬루는 아틀리에 베르사체 F/W 2015 컬렉션을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소화해 탄성을 자아냈다. 우아한 자수장식이 돋보이는 라이트 블루 컬러의 체인 메일 드레스와 블랙 플랫폼 슈즈에 블랙 초커를 함께 매치해 섹시미를 완성했다.

509 Like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