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엘레쎄, AOA 설현 ‘심쿵’ 스토리 온에어

젯아이씨(대표 김홍)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전속 모델인 AOA 설현과 함께 한 2016 S/S 시즌 첫 번째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도심 속 러닝을 즐기는 AOA 설현이 그린 컬러의 스포츠 웨어를 착용하고 나타나 완벽한 라인과 건강한 에너지를 뽐내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설현인지 혹은 스포츠 웨어인지 눈을 떼지 못하는 남자 모델들도 함께 등장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한 이날 설현은 스포츠 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최고의 컨디션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설현이 착용한 스포츠 웨어는 감각적인 컬러 블로킹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통기성이 뛰어는 메시 소재를 부분적으로 적용해 운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설현이 함께 착용한 물방을 도트 패턴 레깅스는 모던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세련된 멋을 자아내며 운동화의 경우 엘레쎄 로고의 세미 팔라를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엘레쎄 관계자는 “엘레쎄의 새로운 모습을 공식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첫 번째 광고인만큼 브랜드의 컬러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는 통해 설현과 엘레쎄의 트렌디하고 컬러풀한 이미지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레쎄와 설현이 함께 한 광고는 15일 오후 네이버, 다음, 네이트, 유튜브 및 엘레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엘레쎄는 오는 28일까지 설현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의 SNS에 광고 영상 공유 후 URL 댓글을 달면 된다.

17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