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2016 S/S 프레젠테이션…글로벌 뮤즈 ‘수현’ 출동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지난 23일 신사동에 위치한 호림아트센터에서 2016 S/S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투미 글로벌 시티즌 캠페인에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수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녀는 싱그러운 봄의 햇살을 담은 스타일에 백팩을 매치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수현이 선택한 백팩은 투미의 ‘보야져 할레 백팩(Voyageur Halle Backpack)’이다. 이 제품은 지중해에서 영감을 받은 타일 프린트를 적용해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경량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견고한 내구성을 선사하며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가죽 장식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특히 패딩 처리된 IT 전용 수납공간을 비롯해 내외부 수납공간으로 스마트한 활용성을 더했다.
투미 2016 S/S 컬렉션은 독창적인 예술과 아름다운 건축물로 가득한 지중해의 아름다움을 통해 일상생활 그리고 여행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배우 수현이 선택한 보야져 컬렉션을 비롯해 패션과 예술의 도시 뉴욕의 노호를 모티브로 탄생한 노호 컬렉션,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어리베 컬렉션, 고급스러운 레더 소재가 돋보이는 해리슨 컬렉션, 퍼스트 클래스 여행자의 기준을 제시하는 테그라라이트 엑스 프레임 컬렉션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수현은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 시즌 2’에 출연 중이며 오는 3월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드라마 ‘몬스터’를 통해 국내에 컴백할 예정이다.
▲ 투미 2016 S/S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한 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