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로투세븐, 중국 수주회 韓 유아동 브랜드 총출동

제로투세븐, 중국 수주회 韓 유아동 브랜드 총출동 | 1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은 지난 3, 4일 양일 간 중국 상해 노블 호텔(NOBLE HOTEL)에서 2016 F/W 유아동 브랜드 수주회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수주회는 알로앤루의 2016년 F/W 룩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양일간 중국전역에서 온 약 250여명의 현지 대리상, 백화점 바이어, 입점 계획 대리상이 방문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제로투세븐, 중국 수주회 韓 유아동 브랜드 총출동 | 2특히 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는 ‘셀피(Selfie)’ 테마로 캐릭터의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연결감 있는 컬러, 모티브 구성으로 테마간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것이 특징. 데일리 룩으로 활용이 가능한 스포츠 라인도 함께 제안했다. 또 중국단독 상품의 비중을 35%로 유지하며 중국시장에서의 현지화에 중점을 두었다.

제로투세븐, 중국 수주회 韓 유아동 브랜드 총출동 | 3올해에는 특별히 상해 더 허브(THE HUB) 쇼핑몰 내 섀르반 매장에서 북유럽 감성 키즈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SKÄRBARN)의 16년 F/W룩을 선보였으며 프리미엄 한방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도 참석 바이어들에게 소개되며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모던 브리티시 클래식 스타일의 포래즈(four-lads)는 본격적인 중국시장 진출을 위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상해 국가회전중심전시장(NECC)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패션 전시회인 ‘CHIC 2016 S/S’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중국 수주회 韓 유아동 브랜드 총출동 | 4한편 제로투세븐은 2007년 상해에 법인을 설립해 현재 중국에 29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2014년까지 6년간 연평균 34%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최근에는 중국 내 복합쇼핑몰의 증가에 따라 매장들도 이에 맞게 2~3개의 브랜드가 함께 입점해 있는 복합매장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제로투세븐은 중국 내 주요 백화점위주의 매장전개, 조직 및 파트너 현지화, 브랜드 포지셔닝의 차별화를 통해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제로투세븐, 중국 수주회 韓 유아동 브랜드 총출동 | 5이동민 제로투세븐 상해법인장은 “의류매장의 경우 기존 1선 위주의 도시에서 2,3선 도시로 확대 진출하고 알로앤루의 현지화와 함께 섀르반 외 신규 브랜드의 유통도 적극검토 중이다”며 “최근 상해 인근 물류시스템을 확보하는 등 중국 내 모바일 쇼핑 시스템을 확대해 유아동 의류매장 확대 뿐 아니라 유통 경쟁력까지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294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