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피앤케이, ‘라뮤리나’ 이천·파주 롯데아울렛 입점

2016 03 25 lamu1 1

AD-KFA

패션의류전문기업 디피앤케이(대표 이창세)가 4월부터 이천과 파주 롯데아울렛에 자사 브랜드 ‘라뮤리나’ 매장이 입점한다.

AD-KFA

‘라뮤리나’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인 장형철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해 롯데TV홈쇼핑에서 판매하면서 연매출 100억원 이상을 달성하는 효자 브랜드이다. 또한 롯데아울렛은 연간 수백만 명 이상이 방문하며 쇼핑 외의 다양한 문화를 즐기며 체험할 수 있어 점차 방문수가 늘어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울렛이다.

이창세 디피앤케이 대표는 “TV홈쇼핑 매출에 대한 의존도를 뛰어넘어 대형 아울렛 입점을 통해 제품 라인별로 고객들이 직접 쇼핑하는 오프라인 매출이 발생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싶다”며 “아울렛의 특성상 고품질의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하면서 고객들로부터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켜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2016 03 25 lamu 2

디피앤케이는 2016년 1분기 매출 실적이 전년 대비 큰 폭 성장하고 있고 올해 창립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번 롯데아울렛 입점을 통해 재고 소진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라뮤리나’는 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세련된 컬러와 다양한 소재로 클래식함과 모던한 스타일을 재해석하면서 고객들에게 최고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이다.

468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