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FS공항패션] 클라라, 블랙 트렌치코트의 정석

[FS공항패션] 클라라, 블랙 트렌치코트의 정석 | 1

배우 클라라가 살짝 달라진 얼굴로 카메라 앞에 섰다.

클라라는 지난 28일 해외 스케줄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클라라는 어딘가 모르게 부드러워진 비주얼과 변함없는 몸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FS공항패션] 클라라, 블랙 트렌치코트의 정석 | 2

공개된 사진 속 클라라는 블랙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도회적인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이트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와 카키 컬러의 클러치백을 포인트로 가미해 무심한듯하지만 화사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FS공항패션] 클라라, 블랙 트렌치코트의 정석 | 3

클라라가 선택한 트렌치코트는 컨템포러리 편집숍 캐쉬(C.A.S.H)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롱 기장에 루스한 핏, 그리고 어깨와 소매의 벨트 등 섬세한 디테일이 적용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캐쉬 관계자는 “클라라가 완벽한 핏과 스타일로 그야말로 완벽한 트렌치코트 패션을 선보여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라며 “그녀가 선택한 트렌치코트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핏과 디테일로 짧은 봄을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이다. 블랙과 카멜, 그리고 베이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현재 15%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20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