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럭셔리 워치 ‘쿠오레 페라가모’, “온라인으로 선주문 하세요”

럭셔리 워치 ‘쿠오레 페라가모’, “온라인으로 선주문 하세요” | 1

럭셔리 워치의 대명사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신규 워치 컬렉션인 ‘쿠오레 페라가모(CUORE FERRAGAMO)’ 전용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 미국, 중국, 아랍에미리트 4개국에서 진행되는 공식 홈페이지이다.

‘쿠오레 페라가모’는 페라가모 타임피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신규 워치 컬렉션이며 직경 38mm 다이얼 안, 6시 방향의 아름다운 하트 장식이 좌/우로 1초에 1번씩 심장이 박동하듯 움직이는 특별한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 한 공식 홈페이지는 출시 예정인 쿠오레 페라가모 컬렉션의 기념 이벤트 및 선오더를 위한 홈페이지로 페라가모 타임피스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럭셔리 워치 ‘쿠오레 페라가모’, “온라인으로 선주문 하세요” | 2

우선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신규 컬렉션인 ‘쿠오레 페라가모’를 매장에서 정식 판매가 시작되기 전에 구매할 수 있는 선 오더를 진행한다. 선 오더 참여 시 본인만의 특별한 인그레이빙 각인(10자 이내)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인그레이빙 서비스는 선오더 이벤트 기간 내에만 제공되는 스페셜한 서비스이며 전세계에 1pcs 밖에 없는 자신만의 쿠오레 페라가모 컬렉션을 얻을 수 있는 기회다.

페라가모 타임피스 관계자는 “이번 쿠오레 페라가모 공식 홈페이지 오픈은 국내 론칭 전 많은 고객들에게 인그레이빙 서비스 제공 및 손쉬운 제품 구매를 도울 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와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좀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진행됐다“고 말했다.

246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