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가 전하는 여름 비즈니스 스타일링 쿨팁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국내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고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감각적이면서도 쾌적한 오피스룩 스타일링 팁을 전할 이번 클래스는 오는 6월 11일 오후 2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진행된다.

유니클로는 ‘옷을 통해 개인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는 ‘라이프웨어(LifeWear)’ 컨셉에 맞춰 일상의 모든 순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 중 격식을 갖추면서도 시원하게 일할 수 있는 비즈니스 웨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워크 스마트(WORK SMART)’ 컬렉션은 대표적인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AIRism)’부터 셔츠, 블라우스, 팬츠 및 스커트까지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다.

유명 스타일리스트인 한혜연과 함께하는 ‘유니클로 WORK SMART 스타일링 클래스’는 직장인들에게 여름철 비즈니스 룩에 대한 스타일링 팁을 전할 예정이다.

여의도 최초의 인터내셔널 쇼핑몰인 IFC 몰 노스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30명의 사전 신청자(동반 1인 가능)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27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85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