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2016 H&M HOME SUMMER COLLECTION

2016 H&M HOME SUMMER COLLECTION | 1

글로벌 SPA 브랜드 H&M이 2016 S/S 시즌을 맞아 ‘H&M 홈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6 H&M HOME SUMMER COLLECTION | 2

이번에 선보인 ‘H&M 홈 여름 컬렉션’은 바다에서 영감을 얻은 자연스러운 소재와 지중해의 따뜻한 느낌이 배어 나오는 프린트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2016 H&M HOME SUMMER COLLECTION | 3

특히 블루 아일랜드의 투명한 바다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쿠션 커버와 침구류는 전체적인 인테리어를 청량감 넘치게 만들어준다. 또한 에스닉한 프린트가 적용된 핸드타월과 식탁보, 짚으로 만든 랜턴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들은 시원한 느낌으로 무더위를 한 번에 해소해준다.

2016 H&M HOME SUMMER COLLECTION | 4

에벨리나 크라베 소더버스(Evelina Kravaev Söderberg) H&M 홈 수석 디자이너는 “이번에 선보인 ‘H&M 홈 여름 컬렉션’은 이국적인 장소, 열대, 정원, 푸른 바다와 같이 편안한 여름날에 꿈꾸는 모든 것을 담고 있다”라며 “바다와 잘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느낌의 소재와 독특한 무늬는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9년에 탄생한 H&M 홈은 ‘집을 위한 패션’을 목표로 가정의 생활 필수품에서 홈 데코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아우르며 모던 홈에 패션을 불러온다. 봄, 여름, 가을, 겨울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트렌디한 컬러와 프린트로 이루어진 타월, 베드 리넨, 커튼 등 홈 텍스타일 제품과 함께 유리와 메탈, 나무 재질의 홈 데코 아이템을 선보이며 집의 모든 방, 즉 거실, 욕실, 주방 그리고 침실을 위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잠실 롯데월드몰점, 부산NC서면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포함해 전국 4개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82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