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 개최

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 개최 | 1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는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에서 패치워크 이벤트를 개최했다.

패치워크는 영국 일러스트레이터 루크 에드워드 홀이 호스트하고 브리티시 아트와 디자인을 기념하는 이벤트다.

영국의 아트와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는 배우 김성령, 김효진, 이상윤, 성준을 포함해 250명이 넘는 게스트가 참석했으며 DJ Yann의 퍼포먼스로 청담 사거리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의 밤을 뜨겁게 달궜다.

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 개최 | 2

이벤트에서는 루크의 아트 작품을 비롯해 영국식 타운 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이벤트의 설치물을 통해 풍부하고 다양한 색상과 패턴 및 버버리의 1, 2월 런웨이 컬렉션이 함께 선보여졌다.

또한 최근에 선보인 버버리 광고 캠페인에서 루크 에드워드 홀이 일러스트로 작업해 주목 받았던 버버리의 키 액세서리인 ‘패치워크 백’이 전시됐다. 패치워크 백은 다양한 소재와 컬러, 텍스쳐의 조합이 돋보이는 백으로 같은 디자인이 없이 각각 모두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돼 각각이 하나 밖에 없는 백이라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버버리, 패치워크 이벤트 개최 | 3

또한 개인화(Personalization) 서비스의 하나로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의 스카프 바를 통해 프린트와 체크를 포함한 여러가지 패턴의 스카프에 각 이니셜 별로 실 컬러를 선택해 최대 세 글자까지 모노그래밍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가 가능하다. 버버리 광고 캠페인을 통해 루크가 선보인 아트워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5 컬러 호일로 가죽 액세서리에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스테이션을 설치했다.

‘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치워크 백의 숄더 스트랩에 5가지 컬러의 호일로 최대 세 글자까지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22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