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시원하고 멋스러운 여성용 샌들 컬렉션

올 여름 패션 피플부터 아웃도어 피플까지 신을 수 있는 여성용 샌들 컬렉션을 제안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여름철 야외활동 및 아웃도어 활동 시 가볍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여성용 샌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쾌적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동시에 캐주얼한 일상 패션 아이템으로도 소화할 수 있는 스트랩 샌들과 슬리퍼를 일부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ITEM TALK] 시원하고 멋스러운 여성용 샌들 컬렉션 | 1

‘쿠이푸 스트랩’ 샌들은 독특한 패턴의 스트랩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길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이 발 전체를 고정시켜주고 쿠션감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샌들 앞코가 올라와 있어 워터스포츠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돌이나 바위에 발톱이 부딪혀 깨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컬러는 블랙, 라이트 클라우드, 주크, 브라이트 레드 4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8만8000원.

[ITEM TALK] 시원하고 멋스러운 여성용 샌들 컬렉션 | 2

슬립온 형태의 슬리퍼 ‘채드윅 써머’와 보다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침니파크’ 슬리퍼는 니트 조직으로 짜여져 있어 통풍성이 우수하고 시원하다. 또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어 여름철 바캉스나 캠핑 등을 즐길 때는 물론 실내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편안한 코르크 소재의 인솔은 발에 알맞게 감싸도록 설계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바닥창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미끄러지지 않아 활동 시 더욱 안정적이다. ‘씨 솔트’, ‘블루 제이’, ‘로켓’, ‘우드랜드’, ‘녹터널’, ‘시에라 탠’, ‘파슬’ 등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돼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며 가격은 각각 11만8000원, 9만8000원이다.

[ITEM TALK] 시원하고 멋스러운 여성용 샌들 컬렉션 | 3

심플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여성용 샌들 4종 ‘선브리즈 벤트’, ‘선브리즈 벤트 아발론’, ‘선라이트 벤트 2’, ‘선라이즈 벤트 2’는 여름철 물놀이나 액티브한 야외활동 시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컬럼비아 자체 ‘옴니그립’ 기술로 아웃솔을 레이저 커팅해 물 속에서도 접지력이 뛰어나고 안정적이다. ‘테크라이트’ 기술을 적용해 충격 흡수가 우수한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미드솔에 포트를 설계해 물 빠짐과 공기 순환이 용이하고 물 밖에서 건조가 더욱 빠르다. 발목과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은 벗겨질 염려 없이 더욱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4종 모두 8만3000원이다.

220 Like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