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TALK] 오프숄더 전용 브라로 스타일UP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YES’)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노출 패션 연출을 위한 한정판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을 출시한다.
예스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은 올 여름 트렌디로 떠오론 오프숄더의 디자인에 따라 맞춤형 언더웨어 코디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속옷 스타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볼륨 접착형 스타일’, ‘튜브탑 스타일’, ‘패션 스트랩 스타일’의 3가지 라인업으로 총 8종이 선보인다.
접착력이 우수한 누브라 타입의 ‘볼륨 접착형 스타일’은 브라 밴드와 어깨끈 없이 가슴에만 밀착되어 볼륨감 있는 가슴 연출과 어깨를 드러내는 과감한 노출 패션에 적합하다. 가슴 옆까지 감싸주는 ‘날개 윙 브라’와 가슴 앞쪽에서 끈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는 코르셋 디자인의 ‘접착형 코르셋 브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블랙과 스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각 2만5,000원, 1만8,000원이다.
‘튜브탑 스타일’은 속옷 느낌이 적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프숄더 룩 연출 시 어깨끈 없이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디자인은 레이스 소재를 적용한 ‘레이스 튜브탑’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인 ‘면스판 튜브탑’, 1/2 브라 컵에 브라 뒷면 4단 후크를 적용해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한 ‘화이트 레이스 브라’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1만원, 1만2,000원, 2만6,000원.
‘패션 스트랩 스타일’은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과 1/2 브라 컵을 적용해 가슴 부위가 많이 노출되는 옷에도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하다. 어깨 끈 외에 브라 뒷면의 밴드까지 탈 부착 가능한 ‘스트랩리스 브라’와 가슴 앞쪽 끈 조절을 통해 탄력 있는 볼륨 연출이 가능한 ‘코르셋 브라’, 스트라이프 패턴의 어깨 끈을 추가 제공해 활용도를 높인 ‘쓰리 웨이(3 Way) 스트랩 브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블랙과 스킨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각 2만5,000원, 2만6,000원, 2만5,000원.
김대현 예스 마케팅팀 과장은 “예스는 올 시즌 핫 트레드인 오프숄더 패션 전용 브라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한정판 제품도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원하는 오프숄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매치할 수 있어 올 여름 트렌디한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는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YES에 어서옾숄!’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신이 입고 싶은 오프숄더 스타일에 필요한 제품을 댓글로 투표하면 총 40명을 선정해 선택한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