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즈 편집숍,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유통망 확장
유러피안 감성의 슈즈 멀티샵 브랜드 유나이티드 레이블스(United Labels)가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최근 2년 사이 국내 총 17개점을 오픈하며 발빠른 유통 확장을 추진한 유나이티드 레이블스는 4개 매장을 추가 오픈하며 전국적인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브랜드는 지난 8월 26일 AK백화점 수원점을 오픈했으며 9월 1일 갤러리아 천안점, 2일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9일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매장을 확장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에서는 프랑스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즈 페이유에와 스페인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사토리산, 콜한키즈 등 3개 브랜드의 FW 신제품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다.
유나이티드 레이블스에서 메인으로 전개하는 페이유에는 최근 플랫폼 디자인, 독특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소비자층을 사로잡았다. 특히 산뜻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페이유에 스니커즈와 빈티지하고 멋스러운 감성의 사토리산 슈즈는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며 백화점 내 유동인구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유나이티드 레이블스 관계자는 “최근 국내 다양한 지역의 수요가 상승하고 있어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각 지역 매장 오픈을 본격화 하고 있다”며 “오픈 매장들을 통해 다양한 지역,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과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말했다.
49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