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뇌섹남’ 오상진, 젠틀한 비즈니스맨 향기 물씬
아나운서 겸 배우 오상진의 분위기 넘치는 가을 겨울 시즌 화보가 공개 됐다.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운젠트(TOWNGENT)와 함께 한 화보에서 오상진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댄디한 콤비스타일 수트 패션으로 ‘뇌섹남’의 포스를 발산,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타운젠트와 오상진은 클래식한 무드에 세련미가 더해진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며 비즈니스맨을 위한 실용적인 수트 스타일링을 제안 하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오상진은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 컬러의 하프 코트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비즈니스 룩을 연출 했으며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 한 세련 된 콤비스타일 수트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모던한 체크 패턴의 재킷과 클래식 코트를 활용한 젠틀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타운젠트는 2016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솔리드 컬러 기반에 고급스러운 패턴이 가미 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부드럽게 핏 되는 세련 된 실루엣이 더해져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 된다.
한편 이번 화보 속에 등장한 오상진의 수트를 비롯한 16년 가을 겨울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49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