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ck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리브랜딩

CalvinKlein_logo_13_W-J_P877_CMYKck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가 새롭게 재탄생 한다.

ck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는 4월 25일부터 5월 2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의 시계 박람회 바젤월드에서 2013년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리브랜딩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리브랜딩 프로그램의 가장 큰 핵심은 로고의 변화이다. 기존 블랙 컬러의 ck Calvin Klein Watch & Jewelry 로고에서 플래티늄 컬러의 Calvin Klein Watch & Jewelry로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13년 새로운 컬렉션으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현대적인 요소를 더한 ‘ck드레스’,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워치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디테일이 특징인 ‘ck 서라운드’, 미니멀한 디자인에 볼드한 쉐이프가 돋보이는 ‘ck리턴’과 ‘ck언듈레이트’를 선보였다.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L) ck드레스 , (R) ck이거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L) ck드레스 , (R) ck이거

이 밖에도 강렬한 디자인의 ‘ck이거’와 여성미를 강조한 ‘ck셀렉션’ 그리고 베스트셀러인 ‘ck시티’의 확장 라인인 ‘ck시티크르노그래프’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26일에 열린 캘빈클라인 파티에는 세계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디바 리타 오라가 스페셜 게스트로 뜨거운 공연 열기를 더했다. 또한 유명 패션블로거 하넬리 무스타파타, 브라이언 보이 그리고 릴리 퀑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k Views
3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