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마커, 최대 70% 2016년 연말 '결싼 세일'

슈마커, 최대 70% 2016년 연말 '결싼 세일' | 1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대표 안영환)가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인기 슈즈를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 70% 할인율의 2016  ‘결싼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8일(일)까지 전국 슈마커 매장(로드샵)에서 동시 진행된다.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를 비롯해 허니에이프릴, 테바 등 슈마커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결산 특가 상품으로 최저가 19,000원의 저렴한 가격대 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슈마커 마케팅팀 담당자는 “올 한해 슈마커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전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2016 마지막 ‘결싼 세일’을 마련하게 됐다”며 “최대 7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통해 올 한해 인기 높은 슈즈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내 최다 18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외 허니에이프릴, 테바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20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