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제이제이지고트의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

[style talk] 제이제이지고트의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 | 1

12월에 접어들면서 칼바람이 부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됐다. 아직 겨울용 아우터를 장만하지 못했다면 여성 캐주얼 브랜드 제이제이지고트에서 추천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자.

겨울 코트의 경우 보통 그레이나 블랙 등 어두운 컬러가 대부분이지만 러블리함을 살리고 싶을 때는 밝은 컬러의 코트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오버 핏의 파스텔 톤 핑크 코트는 화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어필할 수 있기 때문에 와이드한 소매가 돋보이는 케이프 스타일이나 퍼 장식으로 포켓에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의 코트를 선택한다면 더욱 러블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style talk] 제이제이지고트의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 | 2

또한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주는 컬러 코트에는 롱 부츠와 미니백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더하는 것도 잊지 말 것. ‘뭐니 뭐니 해도 따뜻한 게 최고다’ 하는 이들에게는 스타일을 지켜주고 포근함까지 챙기는 롱 패딩 점퍼가 제격이다.

제이제이 지고트의 롱패딩은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허리 끈을 이용한 트렌치 형태로 여성의 바디라인을 강조해 스타일리시함까지 놓치지 않은 제품이다.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 올 겨울 더욱 강력해진 한파 대비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style talk] 제이제이지고트의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우터 | 3

제이제이 지고트 관계자는 “유난히 추운 올 겨울을 대비해 다양한 아우터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모직 코트는 물론 롱 패딩이나 퍼 코트 등 보온성을 갖춘 다양한 아우터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 제안하고 있다”며 “추워진 날씨에도 스타일을 챙기려면 허리라인이 강조된 디자인을 선택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거나 백이나 슈즈 등의 컬러에 신경 쓰는 것도 방법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의 다양한 아우터는 전국 제이제이지고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57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