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의산협, ‘2016 대한민국 패션봉제인의 밤’ 성료

의산협, ‘2016 대한민국 패션봉제인의 밤’ 성료 | 1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는 지난 6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LL층 그랜드볼룸홀에서 ‘2016 대한민국 패션봉제인의 밤’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대한민국 패션봉제산업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애쓰며 노력한 패션봉제 산업인들을 격려하고 패션봉제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에는 서영교 국회의원, 전순옥 전 국회의원, 산업통상자원부 주소령 과장, 협회 부회장단,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윤수영 부회장, 한국패션협회 공석붕 명예회장 등을 비롯한 많은 패션원로들이 참석해 행사를 축하했다.

또한 대표적인 봉제집적지인 종로구, 동대문구, 강북구, 성북구, 중랑구, 중구 소재의 봉제협동조합 및 대표 봉제업체들이 대거 참석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2016 대한민국 패션봉제인의 밤’은 그동안 우리나라 섬유패션산업의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매진하고 있는 국내 의류․봉제업계의 임직원과 가족 등 400여명을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패션그룹형지 외 14개사의 협회 임원사 및 회원사에서 패션 봉제업계의 발전 및 화합을 위한 행사 취지에 십분 공감해 행사비용을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서 장관표창은 다년간 산업현장에서 익힌 봉제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패션봉제산업의 인프라구축 및 활성화에 기여한 다도패션 최승훈 대표, 나라 신동식 대표, 야베스머천다이즈 최상진 대표가 수상했다.

112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