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오아울렛, ‘방한 의류 대전’ 최대 80% 할인

마리오아울렛, ‘방한 의류 대전’ 최대 80% 할인 | 1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네파, 몽벨, 쉬즈미스, 앤클라인 등 인기 브랜드의 방한 의류 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방한 의류 대전’을 진행한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네파, 몽벨, 머렐의 ‘아웃도어 겨울 상품 특가전’을 개최한다. 네파의 후리스 재킷과 다운점퍼는 각각 5만원대와 18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몽벨의 후리스 재킷과 다운점퍼는 각각 5만원대와 15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머렐의 경량 패딩재킷과 야상 다운점퍼는 각각 6만원대와 23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고 라푸마의 구스 다운점퍼는 27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여성 브랜드에서는 쉬즈미스, 앤클라인, 온앤온의 인기 겨울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쉬즈미스의 오리털점퍼와 코트는 최대 80% 할인해 각각 5만원대부터 제공하고, 앤클라인의 오리털점퍼는 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온앤온의 니트와 코트는 각각 2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오조크의 패딩코트는 7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 ‘방한 의류 대전’ 최대 80% 할인 | 2

마르페광장에서는 남성 브랜드의 코트와 점퍼, 패딩 등 방한 의류를 최대 80% 할인한다. 인기 남성브랜드 지오지아의 코트와 패딩은 각각 5만원대와 7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바쏘옴므의 정장과 코트는 각각 9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에스플러스의 재킷과 코트는 최대 80% 할인해 각각 5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파크랜드의 코트와 점퍼는 각각 6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제공한다.

 

566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