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홈쇼핑, 연극 접목한 실험적 판매방송 주목

롯데홈쇼핑, 연극 접목한 실험적 판매방송 주목 | 1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은 29일 오전 2시부터 총 60분 간 극단 ‘신야’의 연극 ‘니가 인간이라면’을 접목한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를 통한 상품 판매금액 전액을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작은도서관 사업에 기부한다.

이번 방송은 쇼핑에 문화공연을 접목한 롯데홈쇼핑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나눔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기존 홈쇼핑 업계에서 선보였던 가수, 밴드공연, 콩트를 접목한 방송과 달리 이례적으로 현재 상연되고 있는 연극을 접목시켰다.

또 최근 라면값 인상 등 서민들의 생활비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국내 유명 라면업체인 삼양식품과 연계해 인기 라면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서는 국내 유명극단 ‘신야(연출, 신아리)’의 연기자들이 참여해 시즌 별로 선보이고 있는 프로젝트 연극 ‘니가 인간이라면’을 삼양식품의 인기상품 ‘삼양라면’과 ‘짜짜로니’를 소재로 각색해 선보인다. 총 4부에 걸쳐 무협극, 시낭송, 춤을 접목한 공연, 드라마 등 이색적인 퍼포먼스로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삼양라면(1박스/16개), 불닭볶음면(1박스/16개) 구성과 짜짜로니(1박스/16개), 불닭볶음면 (1박스16개) 구성 2가지를 각각 2만 6,900원에 판매한다.

77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