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800만 야구덕후를 위한 홈쇼핑이 온다

CJ오쇼핑이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 시즌권의 TV홈쇼핑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23일 새벽 2시에 방송하는 ‘오덕후의 밤’에서 ‘SK와이번스 2017년 프로야구 시즌권’을 선보인다.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프로야구 시즌권’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음반, 뮤지컬 티켓, 피규어 등 다양한 이색상품으로 젊은 고객들을 TV 앞으로 불러 모은 CJ오쇼핑이 이번에는 800만에 육박하는 야구 팬들을 겨냥한 상품을 단독으로 방송한다.

오는 23일 새벽 2시에 시작하는 CJ오쇼핑의 마니아 대상 기획프로그램 ‘오덕후의 밤 시즌2’에서 ‘SK와이번스 2017년 시즌권’을 특별 판매한다. 이날 선보이는 상품은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의 홈경기 72회 모두를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연간 회원권이다.

프로야구 최초로 진행되는 TV홈쇼핑 방송인만큼 CJ몰 모바일 앱에서만 구입 가능한 특별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일반석과 응원지정석(응원단상 앞), 행복라이브존(포수 뒷편 중앙) 등 기존에 판매하던 좌석은 물론, 시즌권으로 판매된적 없는 좌석도 ‘오덕후의 밤’ 단독으로 판매한다. 해당 좌석은 T그린존(잔디석), 홈런커플존(외야펜스 뒤 2인석), 외야패밀리존(외야 테이블석), 바베큐존(취사가능석)이며, 업계 최초로 원정 팬들을 위해 선보이는 ‘원정팀별 8경기권’과 어린이 회원권도 할인가에 방송한다.

그동안 CJ오쇼핑의 대표 기획프로그램 ‘오덕후의 밤’은 피규어, 게임기, 드론 등 이색상품 방송을 통해 특정 마니아층은 물론 다양한 젊은 고객들을 TV앞으로 끌어 모으는데 성공했다. 시즌2는 피규어, 고가 자전거, 디제잉 기기 등 이색상품을 주로 소싱해온 트렌드상품 전문MD가 합류해 한층 더 강력해진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7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