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환절기 필수 뷰티템은?

따뜻한 햇살과 싱그러운 봄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시기이다. 반가운 손님이 있다면 뜻하지 않는 불청객도 있는 법. 매 년 봄 우리들의 피부와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와 자외선이 그 주인공이다. 뷰티 업계에서도 이를 대비해 잇달아 제품을 공개하고 있다. 피부에 악조건을 유발하는 봄철 유해 요소들을 케어 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전격 공개 한다.

# 미세먼지에 노출된 피부 노폐물 제거가 필수

환절기 뷰티

봄철 미세먼지는 피부에 잘 달라 붙고 모공 속까지 침투해 트러블을 유발하거나 피부에 심한 자극을 줄 수도 있다. 건강한 피부라도 미세먼지에 노출 된 후 꼼꼼하게 세안하지 않으면 모공에 오염 물질이 쌓이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외출 후 클렌징이 중요하다.

이에 노에사 ‘클렌징 위드 컨디셔닝’ 제품을 추천한다. 피부에 자극 없는 부드러운 밀크 타입의 세안제로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디톡스 기능과 생기를 되찾아 주는 컨디셔닝 효과로 초미세먼지에 고통 받는 피부에 매우 적합하다.

클렌징 후에는 피부의 면역력을 증가하고 재생할 수 있는 로션 타입의 아이템으로 피부를 보호 해 보자. 노에사 ‘데이 포텐시젤’은 피부를 상하게 할 수 있는 요인에 대한 보호 작용을 도와주는 로션으로 요즘 같은 계절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 건조해진 눈가에 수분 밸런스 UP 

환절기 필수 뷰티템은? | 1

환절기 가장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는 눈가. 칙칙해진 눈 주변을 보호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 컨디션을 위해 브라이트닝 아이 에센스는 뷰티 고수들이 꼭 챙기는 아이템 중 하나다.

설화수 ‘자정미백 아이 트리트먼트’는 시원한 젤 체형으로 눈가 피부를 맑게 가꾸어주고 천연 식물 추출물인 금은화가 함유되어 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건조하고 칙칙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밝게 케어한다.

# 봄 햇살에 방심은 NO 자외선 차단은 필수

환절기 필수 뷰티템은? | 2

따뜻한 햇살에 잠시라도 방심한다면 당신의 피부에 적신호를 밝힐 수 있다. 특히 가을보다 자외선 양이 1.5배 많은 봄에는 더욱 자외선에 신경 써야 한다.

4계절 내내 자외선 차단은 필수라는 말이 있듯이 과도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상태를 염려해 출시된 노에사의 썬프로텍션 SPF40의 경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최소 화학물질을 포함해 출시됐다.

워터 프루프의 썬 프로텍션은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며 자연스러운 톤 보정과 반짝거리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강력한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스쿠알란을 함유하여 햇빛과 같은 외부 환경의 영향으로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뷰티 업계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는 자외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등 피부에 유해한 외부 요소들이 가장 많은 시기인 만큼 각별한 케어가 필요하며 부위별,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 기능성 제품들을 적절히 활용해 관리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154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