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96%가 만족한 편안함”

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편안함과 예쁜 실루엣을 동시에 선사하는 ‘2017 와이어리스 브라’ 출시를 기념, 오는 17일(금)부터 ‘전 매장 안심 시착 캠페인’을 실시한다.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는 와이어 없이도 탄탄하게 가슴라인을 잡아주며 신축성이 뛰어난 넓은 어깨끈과 언더라인이 몸을 조이지 않아 편안함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또한 컵 아래 우레탄 소재의 특수 라인이 볼륨을 살려주면서도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seamless) 라인이 겨드랑이 살, 등살처럼 여성들이 신경 쓰는 바디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도록 부드럽게 잡아준다.

실제로 유명 여성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 169명이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를 체험한 결과 96%의 응답자가 ‘편안하다’고 답했으며 85%가 와이어 없이도 예쁜 실루엣을 연출한다고 답하며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이에 유니클로는 더욱 많은 여성들이 상품의 장점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와이어리스 브라 안심 시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17일(금)부터 4월 30일(일)까지이며, 전국 179개 매장에 잠금 장치가 추가 설치된 여성 전용 피팅룸을 마련하고 전 사이즈가 구비된 와이어리스 브라 키트를 상시 비치해 여성 고객 누구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상품을 착용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편안하면서도 가슴 라인을 아름답게 살리고 싶은 분에게는 ‘뷰티라이트’ 라인을,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할 때도 속옷의 베김이 없이 극강의 편안함을 찾는다면 어깨 끈 조절장치와 백 후크를 없앤 ‘뷰티소프트’ 라인을 추천한다”며 “입어 보면 만족감이 더 큰 상품인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를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797 Like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