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김해점' 오픈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김해점' 오픈 | 1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14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1층에 TV홈쇼핑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김해점’을 오픈한다.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은 온오프라인 및 모바일 간 경계를 허물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Omni Channel) 서비스의 일환이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하고 현장에서 구매가 가능한 멀티숍이며 직매입, PB, 위탁상품 판매 및 재고소진 등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창구로도 활용되어 파트너사의 호응도 높은 편이다.

이에 지난해 이천∙파주점(2016년 4월)을 시작으로 올해 서울역점(2017년 3월), 김해점을 연이어 오픈하게 됐으며 현재까지 월 평균 4만 명 이상, 50만 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다. 매출은 오픈 이후 1년이 지난 현재 초기와 비교해 2배 이상 늘었다.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김해점' 오픈 | 2

롯데홈쇼핑은 기존 서울∙경기 지역을 벗어나 부산∙영남권에 스튜디오샵을 오픈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 ‘스튜디오샵 김해점’은 총 48평 규모의 매장으로,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LBL’, ‘조르쥬레쉬’, ‘다니엘에스떼’, ‘샹티’, ‘페스포우’를 비롯해 총 20개 대표 패션 브랜드의 의류, 잡화, 란제리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TV홈쇼핑에서 주로 세트 구성으로 판매되는 의류, 속옷 등을 낱개 단위로 판매, 정상가의 30~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고 마땅한 판로를 찾지 못하는 파트너사들의 재고 부담도 덜어줄 예정이다. 또한 TV전용앱 ‘바로TV’를 통해 현장에서 방송 시청과 구매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471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